게시판 뷰
[입학후기] 17학번 호텔조리_ 노유리 2017.06.09


 

 

이름 : 노유리

학과 : 호텔조리학과

 

Q.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.

 

안녕하세요.

저는 호텔조리학과에 입학한 노유리입니다.

 

Q. GFAC에 지원한 동기는 어떻게 되나요?

 

저는 말레이시아에서 고등학교(sayfol)를 졸업하고 대학도 외국에서 다닐 예정 이였는데 갑작스럽게 귀국하게 되었습니다.

2, 3 과정을 거쳐 수능을 보긴 힘들 것 같아서 검정고시를 보고 제가 좋아하는 요리를 하기로 결심하고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.

학교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봤는데 그 중에서 제일 눈에 들어 온건 실습시간과 경기대학교 편입 이였습니다.

다른 학교들 보다 실습을 많이 해서 요리 실력이 빨리 늘고 자격증도 문제없이 취득할 것 같았습니다.

경기대학교 편입 같은 경우에는 시험을 안보고 편입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같았습니다.

 

Q. 요리(조리)사가 되고 싶은 이유는 어떻게 되나요?

 

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하고 요리에 관심이 많고 요리 프로그램들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.

엄마가 집에서 음식을 해주실 때 옆에서 재료 다듬거나 음식 볶는 것을 도와드리다 보니까 더 흥미가 생기고, 옆에서 쉬운 요리 들은 배우기도 했습니다.

그리고 요리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요리사 분들이 너무 멋지고 나도 언젠간 저렇게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었습니다.

나중에 꼭 성공해서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.

 

Q. 현재 배우고 있는 학과수업에서 흥미 있는 점들과 어려움 등이 있는가요?

 

맨 처음에는 모든 것이 서툴고 어려웠지만 교수님들과 조교님들과 언니오빠들의 도움 덕분에 요리가 더욱 더 재미있어지고, 맛있게 만든 요리들을 먹을 때 마다 요리가 점점 발전한 것 같아서 기쁘고 뿌듯합니다.

양식을 배웠을 때 가장 재미있고 맛있었던 음식은 역시 피자입니다. 직접 반죽하고 만들어 보니 더 위생적이고 쫀득쫀득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. 한식은 할 것이 매우 많았던 3첩 반상입니다. 그 중에서 삼색북어보푸라기가 매우 부드럽고 입안에서 녹았습니다.

 

Q. 마지막으로 본인이 하고 싶은 말과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

 

처음에는 어려움도 많이 겪고 힘들겠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.

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길 바랍니다.

 

이전글   [입학후기] 17학번 호텔조리_ 손원재
다음글   [입학후기] 17학번 호텔조리_ 최은경
목록
탑메뉴